주식 CPA 대행사 퍼미션, DB 마케팅은 제이커브로 > 마케팅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마케팅칼럼

마케팅칼럼

주식 CPA 대행사 퍼미션, DB 마케팅은 제이커브로

Written by 차시현매니저
Last updated 20-11-11 16:58



주식 CPA 퍼미션 DB 마케팅 전문 광고 대행사 제이커브 인터렉티브입니다.

유사투자자문업체, 혹은 비상장주식업체 등에서는 양질의 DB 확보를 위해 다양한 CPA 업체나 퍼미션 DB 업체들과 계약해서 광고를 진행하고 계실텐데요. 사실 주식 CPA나 퍼미션 DB 마케팅은 수량과 질 모두에 대해 성과를 높혀야 하기 때문에 쉽게 접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CPA 업체에서는 후킹(hooking/낚시) 광고를 통해 DB만 취득하여 광고주에게 넘기기 때문에 질이 좋지 못하고퍼미션 DB 업체들 또한 원 소스가 되는DB를 여러차례 돌려가면서 사용하기 때문에 질이 좋지 못합니다.

CPA에서단가와 DB질은 반비례하므로 광고주님들께서 해당 내용을 잘 파악하신 뒤에 의뢰를 하셔야 허탕치실 확률이 적어질텐데요. 저희 제이커브 인터렉티브의 CPA와 퍼미션 DB는 이런 광고주 님들의 고민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DB 질과 수량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방안들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강한 타겟팅, 주식에 관심 있는 사람에게만 노출되는 광고 운영 방식

 

저희 제이커브 인터렉티브는 강력한 타겟팅 툴을 보유하고 있어 관심 고객에게만 광고를 선택적으로 내보내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방식은 일반적인 광고들 보다 CPC나 CPM이 높기 때문에 초기 광고비가 많이 필요하다는 단점은 있지만 그만큼 전환률이 높고 고객의 반응도가 높기 때문에 투자자문업체 광고주님들이 지속적으로 계약 연장을 하고 계십니다.

이 방식은 크게 기기적 타겟팅 방식과 함께 제이커브인터렉티브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솔루션을 사용해 여러 매체의 분석값들을 트래킹하여 고도화된 타겟을 만들어 나가는 방식을 활용합니다. (해당 방식에 대해서는 영업기밀 사항이므로 문의주셔도 답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더불어 전통적인 타겟팅 방식인 크리에이티브를 이용한 디마케팅 형태의 광고 운영으로 DB의 품질을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관심자를 대상으로 한 퍼미션 DB

 

저희는 최근 주식 투자 중 또는 주식에 관심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퍼미션 DB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거 DB나 소위 막디비라 불리는 아무렇게나 수집한 DB, 개인정보보호법에 위반되는 DB가 아닌 정식적으로 고객이 남긴 DB, 개인정보보호법을 지키면서 합법적으로 취득한 DB를 통해 퍼미션 콜을 진행하므로 그 효과가 남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이 퍼미션 DB는 또한 고객에게 무턱대고 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충분한 주식 투자 의향과 설문을 진행하여 통과된 DB에 대해서만 진행하고 있으며 스크립트 또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므로 품질이 우수합니다.

이 퍼미션 DB는 안타깝게도 하루에 진행할 수 있는 수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많은 광고주님들께 제공이 어려우며, 현재는 이미 수량이 초과되어 신규 광고주 접수는 불가한 상황입니다. 다음번 광고주가 연장을 하지 않으시면 다음번 대기자 광고주분이 인벤토리를 선점하시기 때문에 해당 부분은 가격적으로나 수량적으로 일반 주식 CPA 보다 한정적인 점 양해 바랍니다.


 

제이커브 인터렉티브, 퍼포먼스마케팅 실력으로 CPA를 섭렵하다.

저희 제이커브는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그렇기에 CPA를 잘 할 수 밖에 없습니다. CPA야 말로 퍼포먼스를 내는 일에 가장 정점에 있기 때문이죠. 특히 주식의 경우에는 정말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유투(유사투자자문업체) 마케팅 1세대로 아주 과거에서부터 "휘열의 주도주투자클럽", "청개구리투자클럽" 등의 광고를 대행 받아 진행한 것은 물론 이후에는 "한용희투자클럽, 월스트리트코리아, 엑스원, 여의도TV, 갤럭시투자그룹, 청인인베스트, 이상투자" 등 다양한 업체들과 함께 광고대행을 진행했습니다.

주식투자 광고, 유사투자자문업체 담당자 분들이시라면

지금 저희 제이커브인터렉티브에 문의주세요.

성심껏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칼럼이 도움이 되었나요?
247197fc08e7ec2980b725100dbdbfb4_1660898423_0272.png

디지털 마케팅에서 꼭 알아야 할 핵심 공식 12가지

 안녕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전문 제이커브인터렉티브입니다.�...

자세히 보기
297a1dea14ef459648f1057d3dc49096_1643335004_6567.jpg

구글 광고, 이렇게 해보세요 | 마케팅 대행사 제이커브인터렉티브

 유튜브가 전세계적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유튜브 광고 관련 문의...

자세히 보기

마케팅 퍼널이란 무엇인가? (1)

만약 여러분이 브랜드 마케팅 퍼널 속에 있다고 하면 믿으시겠습니까?여러분뿐만 아...

자세히 보기

퍼미션 마케팅, 어떻게 해야 제대로 할 수 있을까?

퍼미션 마케팅, 어떻게 해야 제대로 할 수 있을까? 최근들어 ...

자세히 보기

주식 CPA 대행사 퍼미션, DB 마케팅은 제이커브로

주식 CPA 퍼미션 DB 마케팅 전문 광고 대행사 제이커브 인터렉티브입니다.유사...

자세히 보기

CPA 광고 마케팅, 대행사 선정 시 꼭! 알아야 할 부분

최근 코로나 이슈로 인해 광고주분들의 광고비 부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문...

자세히 보기

스마트스토어, 내게 맞는 키워드 발굴하는 법

안녕하세요. 마케팅 비전공자이자 10년차 광고대행사 마케터로 생활하고 있는 초짜 ...

자세히 보기

스마트스토어, 검색광고가 꼭 필요할까?

안녕하십니까. 마케팅 비전공자이자 10년차 광고대행사 마케터로 생활하고 있는 초짜...

자세히 보기

2019년 그로스해커에게 필요한 스킬(3)

2019년 그로스 해커에게 필요한 스킬(3) 안녕하세요. 데이터 기반 통합 ...

자세히 보기

2019년 그로스해커에게 필요한 스킬(3)

2019년 그로스 해커에게 필요한 스킬(3) 안녕하세요. 데이터 기반 통합 ...

자세히 보기

2019년 그로스해커에게 필요한 스킬(2)

2019년 그로스 해커에게 필요한 스킬(2) 안녕하세요. 데이터 기반 통합 ...

자세히 보기

2019년 그로스해커에게 필요한 스킬(1)

안녕하세요. 데이터 기반 통합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제이커브 인터렉티브입니다. ...

자세히 보기

디지털마케팅 : 기초적인 개념과 용어 정리

디지털 마케팅: 기초적인 개념과 용어 정리 안녕하세요. 데이터 기반 통합 마케팅...

자세히 보기

디지털마케터의 역할 : 인바운드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마케터의 역할 : 인바운드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 안녕하세요. 데이터...

자세히 보기

2019년 필요한 유튜브마케팅 전략

2019년 필요한 유튜브마케팅 전략 영상 콘텐츠 마케팅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

자세히 보기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http://j-curve.co.kr. All rights reserved.